오늘 친구와 함께 '아이언맨' 영화를 함께 보기로 한 날이다.
4월30일 개봉되는 날을 기다려오다 친구가 시간이 괜찮은 날을 잡은 것인데, 영화를 예약하느라 2시간을 버린 것 같다. 컴퓨터 탓을 해야 하나? 나의 무식함을 뭐라고 해야 하나....
로그인해서 예매하려고 하는데...이름이 내 이름이 아니다. 잘못 가입되었나 보다...찜찜한 느낌이 있어서 과감하게 회원탈퇴!!! 탈퇴하는데 3일동안 재가입 안된다고 협박했으나 그냥 탈퇴했다.
어디서 예약을 할까 검색해보니, 네이버영화가 있다...오호 다 검색해준다. 할인해주는 곳도 알려주고..찾아서 들어가보니...링크만 되어 있다. 실제로 영화예약은 되지 않는거... 할수 없이 링크 따라가서 티켓링크 갔다. 그런데 회원가입이 안되어 있고, 비용이 1000원 더 비싸다..음.
영화볼 장소를 결정하고 동대문 MMC 사이트로 가서 예약을 시도했다. 비회원으로. 이건 좋다. 회원가입하지 않아도 예약이 된다니. 다 기록하고 결제를 누르는데, 결제창에서 아무런 반응이 없다. 내가 잘못했나 싶어서 다시 해보았으나 그냥 멈춰있다. 이건뭐냐.. 비회원이라 안되는건가? 음...그래 그냥 가입하자! MMC에 가입했다. 아까운 내 정보~~. 다시 결제시도...읔...역시 안된다. 이럴수가.
다시 백~~BACK 해서 네이버에서 알려주는 예스24시로 갔다. 회원가입이 안되어있다. 그래...책도 자주 사야하니 이참에 가입해주자. 가입했다. 시간, 장소, 매수 다 결정하고 핸드폰 결제를 요청했다. 인증번호를 넣으라고 한다. 그런데 한참을 기다려도 핸드폰으로 보냈다는 인증번호가 안온다. 뭐냐...
3번 요청했는데 다 안온다...ㅜ.ㅜ
나 이런 영화 너무 좋다 ^^
할수없이 이리저리 배회하다 맥스무비로 갔다. 그리고 그냥 한번 회원가입해봤다. 오우...된다. 분명 3일동안 안된다고 했는데, 이건 뭐... 그냥 겁주는거였나? 여하튼 회원가입되어 했다. 마지막 단계는 회원정보 인증단계가 있다. 이것도 핸드폰으로 문자받기 했는데, 문자가 안온다.... 왜 그러지?
아하...내 핸드폰 착신해놓았는데, 아마도 컴퓨터에서 보내는 문자는 착신이 잘 안되는가 보다. 보통 핸드폰에서 보내는 문자는 잘 오는데, 안오는 걸 보니...요건 LGT에서 고쳐야 할 문제같다.
할수없이 집전화로 인증성공!!! 참 어렵다~~
그런데 회원가입할때, 영문과 숫자를 함께 써야만 가입이 된다. 아니 왜 이렇게 어려운거야...한참을 고민하다 숫자를 조합해서 만들었다. 그러다 우연히 프로그래머의 실수를 찾아냈다. ㅎㅎ 숫자 빼고 영문으로만 가입했다. 이 프로그래머 그리 꼼꼼한 사람은 아닌가 보다. 주소 프로그램 데이타도 흔히 돌아다니는 잘못된거 사용하고 있다...은근히 인터넷쪽에 신경을 써야 할 곳에서 깔끔하지 못하네..
여기도 핸드폰 결제 안된다. 할수 없이 아내 신용카드로 결제...그런데 아내 자고 있을 시간...문자로 띠릭 갈텐데 깨면 어떡하나?
뭐 우야튼 이리저리 해서 다행히 예매 성공했다. 그런데 예매하고 보니 장소를 바꿔서 예약했다. 실수는 아니고 왠지 MMC 맘에 안들어서 프리머스로~~~
꼭 재미있어야 하는 아이언맨. 내 시간과 수고가 헛되지 않게 해주라~~